암웨이, 에너지 드링크 'XS망고파인애플구아바' 선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07 11:50:55
  • -
  • +
  • 인쇄
카페인 없어 전 연령대 음용 가능

열량 20Kcal로 낮추고 설탕 넣지 않아

(서울=포커스뉴스) 한국암웨이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엑세스)의 신제품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는 XS가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스파클링 과즙음료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열량을 20Kcal로 낮추고 설탕을 넣지 않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B, C군도 함유했다. 특히 비타민C는 제품 당 200mg씩 담겨 있어 일반 비타민음료 함량 못지 않다는 것이 한국암웨이 측의 설명이다.

한국암웨이 XS 마케팅 담당자는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는 칼로리를 낮추고 비타민 함유랑을 늘리는 등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건강과 미용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최대한 반영했다"며 "카페인이 없으며 열대과일의 풍미를 부드러운 스파클링과 함께 느낄 수 있어 전 연령대에서 골고루 사랑 받는 여름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기존 'XS 파워'라인과 더불어 스파클링 과즙음료 제품의 'XS 스파클링' 라인을 구축하며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한국암웨이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엑세스)의 신제품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2016.06.07 <사진제공=한국암웨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