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미솔, 탱크탑 등 1만9900원에 판매
전년대비 1만원 인하 '눈길'
(서울=포커스뉴스) 유니클로는 기능성과 활용성을 모두 갖춘 '2016 브라탑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캐미솔, 탱크탑, 반팔 티셔츠 등 원피스를 제외한 모든 브라탑 상의 제품들을 지난해보다 1만원 인하한 1만9900원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100명의 가슴, 100가지 아름다움'을 테마로 하는 2016 브라탑 라인업은 개개인의 가슴 사이즈 및 형태에 맞춘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으며, 부드러운 홀드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브라탑의 '파워 네트'가 가슴 사이즈에, '소프트 몰드컵'이 가슴 형태에 맞게 밀착되고, 컵을 지지하는 언더 밴드가 가슴이 옆으로 퍼지는 것을 방지해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준다.
또한 다양한 소재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공돼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에어리즘 소재와 면(코튼) 타입의 소재로 구분해 출시됐으며, 캐미솔, 탱크탑, 튜브탑 등으로 구성을 세분화했다.
에어리즘 라인업 제품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항균방취 기능까지 갖춰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그 중 '에어리즘 패디드 브라 캐미솔'은 겨드랑이 부분에 부착된 패드가 땀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으며, '에어리즘 레이서백 브라 탱크탑'은 특수 소재가 상체를 잡아줘 요가나 필라테스, 또는 활동성이 많은 운동을 즐길 때에도 적합하다.
2016 브라탑 라인업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사진제공=유니클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