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잇몸질환 치료제 ‘제노타에이캡슐’ 출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25 16:25:00
  • -
  • +
  • 인쇄
△ 조아제약_제노타에이캡슐.jpg

(서울=포커스뉴스)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잇몸질환 치료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 ‘제노타에이캡슐’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제노타에이캡슐’는 아스코르브산, 카르바조크롬, 토코페롤 등 다양한 성분의 복합상승작용으로 잇몸의 염증∙발적∙부기∙통증∙출혈 등 잇몸질환 증상을 완화시키고 치료해준다.

아스코르브산은 잇몸 조직의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잇몸 출혈 및 세포 손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카르바조크롬은 염증으로 인해 부은 잇몸의 부기를 제거하고 출혈을 억제해 잇몸 증상을 완화시킨다.

토코페놀은 상처치유력을 증진시키고, 잇몸 염증을 개선해 잇몸질환 치료에 효과를 나타낸다.

잇몸 질환은 치아 주위에 부착되어 있는 조직과 치조골이 세균 감염으로 인해 파괴되어 발생하는 질환으로 초기 잇몸 질환은 치은염이라고 하며 잇몸 염증이 치조골에 영향을 미쳐 질환이 점차 진행되는 질환을 치주염이라고 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가 가속화되는 사회 추세와 더불어 치주 질환 관련 제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제노타에이캡슐 복용과 함께 정기적인 스케일링 등 치과 치료를 병행하면 각종 잇몸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노타에이캡슐’는 1일 3회, 1회 1캡슐씩 식후에 복용하며 90캡슐 2개입 포장으로 2개월간 복용하면 된다.조아제약이 출시한 잇몸 질환 치료제 제노타에이캡슐 제품. <사진출처=조아제약>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