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_중견련_회원사용_앱_메인_.jpg |
(서울=포커스뉴스) 중견기업 소식, 우수 중견기업 채용정보 등 중견기업 관련 정보서비스를 보다 쉽게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이하 중견련)는 25일 국내 유일의 중견기업 모바일 정보서비스 플랫폼인 '중견련 앱(App)'을 정식 출시했다.
'중견련 앱'은 중견기업 정책현안, 지원 사업·시책, 법령정보 등을 기본으로 우수 중견기업 채용정보 등 실용적인 콘텐츠를 강화한 '일반용'과 SMS(단문메시지서비스) 핫라인 기능을 탑재한 '회원사 전용' 등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일반용' 버전에선 중견련 페이스북에서 일부 확인할 수 있는 우수 중견기업 채용정보를 추가로 선별해 제공한다.
중견련 관계자는 "쉽게 접하기 힘든 우수 중견기업 채용정보를 제공해 청년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중견기업들에는 우수 인재 유입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원사 전용' 버전에선 모든 페이지 하단의 SMS 입력창을 통해 개별 기업의 경영 애로와 정책 개선 건의 등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보다 신속한 대응을 가능케 했다.
'중견련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중견기업', '중견련'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반원익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중견기업 경영 환경 개선을 위한 인식개선과 효과적인 협력을 뒷받침할 정보 공유와 소통 강화가 시급하다는 지적이 있어왔다"면서 "형식적인 소통이 아닌 내실 있는 교감과 실질적인 대응을 통해 대한민국 중견기업 발전을 위한 사통팔달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중견련은 앱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다운로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중견련 회원사 전용 앱 메인 화면.<사진제공=중견련>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