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퓨젝스x쿨 러너스 '포토 프로젝트' 진행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23 10:21:55
  • -
  • +
  • 인쇄
반포한강공원 배경으로 촬영 경쟁 미션 펼쳐

사진작가 오중석, 심사위원으로 참여

(서울=포커스뉴스) 아식스코리아(이하 아식스)가 지난 21일 서울 반포 세빛둥둥섬 및 한강시민공원에서 '퓨젝스x쿨 러너스'와 함께 '포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퓨젝스x쿨 러너스는 일상 생활 속에서 달리기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아식스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이번 포토 프로젝트는 3월 뮤직, 4월 푸드에 이은 마지막 미션 프로젝트다.

이날 3개 그룹으로 구성된 18명의 참가자들은 캐주얼 러닝화 퓨젝스를 활용해 달리기 포즈 등을 취하며 이를 사진으로 담아내는 팀별 미션을 수행했다.

각종 소품을 활용해 캐주얼 러닝화 퓨젝스를 담거나 한강공원을 배경으로 퓨젝스를 신고 달리는 포즈를 찍는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했다. 개성 있고 역동적인 사진을 연출하며 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 사진작가 오중석이 심사위원을 맡아 사진의 독창성, 주제에 대한 표현력, 사진 촬영시의 팀워크 등을 평가했고, 특별 심사위원으로 아식스 김정훈 대표가 함께했다. 배우 김정민과 개그맨 김범용이 행사 진행을 맡아 즐거움을 더했다.

아식스 김정훈 대표는 "3월부터 시작된 퓨젝스x쿨 러너스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러닝의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사진작가 오중석은 "초등학교 때부터 오래달리기를 하면 늘 1등을 할 정도로 평소에도 러닝을 즐기고 좋아한다. 이번 퓨젝스x쿨 러너스 포토 프로젝트에서 러닝이라는 주제로 사진을 촬영하며 행복해하는 참가자들과 함께 했는데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이었다"라고 밝혔다.<사진제공=아식스코리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