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성공적 종료…방문객수 116만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23 09:18:16
  • -
  • +
  • 인쇄
전체 방문객 중 18세부터 34세까지 연령대 비중 75%
△ 캠페인_사이트_이미지_1.jpg

(서울=포커스뉴스) SK텔레콤이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토닥토닥’이 누적 방문객수 116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2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약 5주 간에 걸쳐 시행된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은 공식 웹사이트 방문객 누적수 116만여명, 캠페인 광고 영상 조회 누적 수 2000만여 회를 돌파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5만여 명이 넘는 참여 고객들은 ‘토닥토닥’하는 영상 및 사진을 원하는 상대방에게 전송했다. 참여 고객들의 대다수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직접 촬영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고 △여행지의 생생한 풍경 △맛있는 음식 △반려동물 등 힐링이 되는 다양한 영상 및 사진을 활용한 고객들도 많았다.

이번 캠페인은 18세부터 34세까지의 고객 참여율이 특히 높았다.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한 116만여 명 중 75% 이상이 해당 연령대였으며, 인기 웹툰 작가 강무선 씨가 선보인 웹툰 ‘신(新)토닥토닥뎐’은 조회 수 140만여 회를 돌파했다.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파이팅 넘치는 응원이 담긴 ‘토닥토닥 라이브’ 영상들은 공개 즉시 네이버 TV 캐스트 실시간 순위 1~5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형태와 소재의 캠페인을 기획해, 물리적으로 사람을 연결하는 통신 서비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연결’의 가치를 지속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걸그룹 I.O.I의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이미지.<사진제공=SK텔레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