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0522_현대차,_엑시언트_엔진-동력_계통_5년_무한_보증(사진)1.jpg |
(서울=포커스뉴스) 현대자동차가 상용 대형트럭 엑시언트의 엔진·동력 계통 5년 무한 보증 서비스를 진행한다.
22일 현대차는 엑시언트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존 엔진·동력 계통 3년 무한 보증 서비스를 5년 무한 보증으로 대폭 향상시켰다.
카고트럭, 덤프트럭, 트랙터(컨테이너 운반트럭)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엑시언트는 건설현장, 특히 물류운송에 주로 이용되기 때문에, 긴 운행거리를 견딜 수 있는 엔진·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현대차는 이번 5년 무한 보증수리 서비스 실시를 계기로 내구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대형트럭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일반부품 역시 3년 무한 보증수리를 유지함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대형트럭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시언트는 대한민국 경제를 움직이는 대형트럭의 선두주자로 산업현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 업계 최초로 엔진·동력 계통 5년 무한 보증 서비스를 통해 운송업 종사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달 중순부터 말까지 전국 120개 지정 블루핸즈에서 상용차 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주요 소모성 부품·수리 공임, 타이어 교체비용 할인 등 다양한 상용차 고객 만족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현대자동차>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