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차예련·서지혜,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30일간의 메이크업 룩 공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18 09:00:03
  • -
  • +
  • 인쇄
'UV 미스트 쿠션의 30일(30 Days)' 캠페인 진행
△ yyukpt.jpg

(서울=포커스뉴스) 수많은 쿠션 파운데이션들이 풀지 못했던 난제, 물과 기름처럼 공존할 수 없었던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이 쿠션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UV 미스트 쿠션의 30일(UV MIST CUSHION 30 Days)’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4명과 여배우 차예련, 서지혜를 포함한 모델 6명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각 아티스트만의 유용한 UV 미스트 쿠션 사용 팁을 엿보는 재미를 선보인다. 특히, 헤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5월30일까지 하루에 한 가지 룩이 공개되며, 여배우와 모델의 민낯부터 메이크업 완성까지의 과정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이번 ‘UV 미스트 쿠션의 30일’에 참여한 장혜정 제니하우스 원장은 “쿠션에 기대하지 못했던 수분감과 커버력의 조화가 완벽히 실현된 제품”이라며 “바르자마자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돼 화장이 잘 먹은 피부가 되고 촉촉함이 촬영 내내 하루 종일 유지되는 것이 놀라웠다”며 NEW UV 미스트 쿠션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다.

또한 소비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헤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루에 한 개씩 공개되는 30개의 데일리 쿠션 룩 중 마음에 드는 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NEW UV 미스트 쿠션 스타터 키트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NEW UV 미스트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데일리 쿠션 룩 공유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7일 발표된다.

한편, 5월에 새롭게 재 탄생한 NEW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 윤기를 끌어올리고 그 윤기가 탱탱한 윤기 볼륨 피부로 표현해주는 동시에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감 있는 무결점 밀착 커버까지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