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에게 객실 이용권 등 증정
![]() |
△ 2016-05-16_182313.jpg |
(서울=포커스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제는 봄꽃과 가족, 연인, 웨딩 등 제이드가든에서 촬영한 모든 사진이다. 1인당 최대 2장까지 접수할 수 있다.
제이드가든은 총 10명을 선정, 설악 워터피아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이드가든,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당선작은 다음달 11~12일 제이드가든에 전시된다.
콘테스트 접수는 다음달 8일까지 이메일(jadegarden15@naver.com)로 가능하며, 응모 사진과 함께 이름, 전화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당선작은 전시를 위해 최소 용량 2MB 이상의 원본 사진이어야 하며 다른 수상기록이 있는 사진은 이번 수상에서 제외된다.
수상작은 다음달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수상 작품은 전시와 함께 제이드가든 홍보에도 사용된다.
한편, 오는 21~22일 제이드가든에선 춘천 마임축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하루 2번씩 김찬수 마임컴퍼니의 '블랙크라운' 공연을 통해 저글링과 다양한 묘기, 춤까지 볼 수 있는 크라운 마임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바라만 보는 일방적 공연에서 벗어나 관객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1일에는 제이드가든이 개장 이후 처음으로 저녁 10시까지 '개장 5주년기념, 야간정원개방'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29일 펼쳐지는 춘천마임축제기간에는 상호 입장객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제이드가든 입장권 구매자는 마임축제 입장료를, 마임축제 입장권 구매자는 제이드가든 입장료를 50% 할인받는다.제이드가든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