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타자 애드리언 곤잘레스 출연한 G5와 프렌즈 영상 공개
(서울=포커스뉴스) LG전자가 15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팀 LA 다저스의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에서 G5와 프렌즈(주변기기)를 홍보하기 위한 'LG G5 Day'를 개최했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경기 당일 경기장 전광판에 'G5와 프렌즈'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LA 다저스의 간판 타자이자 현존 최고의 1루수로 알려진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등장했다. G5와 프렌즈 영상에는 야구팬이 G5의 광각카메라, 캠 플러스, 360 캠으로 경기를 촬영하고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연습 타격 중에 G5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확인하는 등 G5와 프렌즈로 야구를 즐기는 장면들이 담겼다.
아울러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또 현장에서 이벤트를 열고 당첨선물로 G5, 360 캠, LA 다저스 VIP 티켓을 제공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이철훈 상무는 "세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인 미국 소비자들에게 G5의 차별화된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LG전자가 15일(현지시간) LA 다저스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에서 LG G5 Day를 개최해, G5와 프렌즈 체험존 등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LG전자는 LA다저스 타자 '애드리언 곤잘레스(왼쪽)'가 출연한 영상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사진은 애드리언 곤잘레스가 야구팬과 함께 G5와 360 캠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 <사진제공=LG전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