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네오위즈게임즈]_이미지-_블레스_출시_100일_기념_2차_이벤트.jpg |
(서울=포커스뉴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블레스'(BLESS)의 출시 100일 기념 2차 이벤트를 12일부터 오픈한다.
지난 1차 이벤트에 이은 이번 2차 프로모션은 출석체크, 신규 이용자 혜택, PC방 보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는 누적 시간으로 계산된다. 누적 3시간을 플레이하면 프리미엄 그린 7일권이, 7시간 누적시 프리미엄 블루 7일권이 지급된다. 또한 누적 7일간 플레이를 즐기면 길들인 회색 무장곰 탈것을, 14일을 달성하면 행동력 90 회복 아이템 4개와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그래픽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신규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플레이를 도와줄 지원품을 제공하며,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전설급 장비를 지급하여 다시금 게임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 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블레스 PC방 이용자를 위한 5월 한정 혜택도 기존 보상에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펜도니움 경기장'도 추가된다. 펜도니움 경기장은 최고 레벨의 장비 제작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1인 던전으로, 총 12단계의 스테이지로 나뉘어 진다. 이용자들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해가며 보상을 획득하게 되며 정해진 시간 안에 11단계를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하면 몬스터 스테이지 12단계를 경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블레스 100일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