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page.jpg |
(서울=포커스뉴스)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비아이지(제이훈·희도·건민·국민표·벤지)는 지난 9일을 시작으로 공식 SNS를 통해 12시간 간격으로 첫 미니앨범 ‘아프로디테(APHRODITE)’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은 3부작 ‘맨 앤 그로우(Men & Grow)’의 두 번째 단계이자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인 ‘아프로디테’는 앞서 비아이지 멤버들이 SNS 및 팬 카페를 통해 사진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노출하며 이번 앨범의 새 콘셉트임을 암시한 바 있다.
비아이지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첫 눈에 반한 여인에 비유해 사랑에 빠진 남자의 남성미를 보여주며 3부작의 두 번째 시리즈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이어 비아이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 ‘타올라’를 비롯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아프로디테’와 비아이지가 최초로 선보이는 발라드곡 ‘듣고 있니’ 등 댄스곡에서 발라드까지 총 7트랙이 담겨있다.
한편 비아이지는 오는 1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아프로디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이날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보이그룹 비아이지가 지난 9일을 시작으로 공식 SNS를 통해 12시간 간격으로 첫 미니앨범 ‘아프로디테(APHRODITE)’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