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투자자 맞춤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 오픈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9 10:01:54
  • -
  • +
  • 인쇄
영웅로직, 슈퍼스탁, 5스타 등 3종

(서울=포커스뉴스) 키움증권은 투자자를 위한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인 영웅로직, 슈퍼스탁, 5스타 서비스를 동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각 서비스 별로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투자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영웅로직' 서비스는 조건검색을 기반으로 핀테크 전문 기업인 ‘씽크풀’과의 협업을 통해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는 시스템이다. 4가지 로직으로 구성되며, 시그널 및 전략 수익률, 시황을 HTS와 스마트폰 MT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슈퍼스탁' 서비스는 키움증권 전문가가 엄선한 종목을 단기유망주, 중장기 성장주로 구분하여, 매수가부터 목표가, 손절가, 매도가 및 선정사유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시황(LMS/VOD), 투자전략, 실전매매 노하우 기법을 담은 영상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최초 가입시에는 7일간 체험 서비스도 가능하다.

'5스타' 서비스는 5명의 전문가들이 매일 유망종목을 공개하고, 내일장 투자전략, 글로벌 시황 및 종목에 대한 수정 전략까지 광범위 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키움증권 김희재 이사는 "이번 오픈한 프리미엄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시스템 알고리즘 또는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에 기반한 투자정보를 스마트폰 MTS를 통해 제공하여, 투자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접하고, 주식투자에 활용 할 수 있게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영웅문S를 다운받아 언제든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다.<사진제공=키움증권>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