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60504_롯데렌터카_봄맞이_프로모션_진행_사진자료.jpg |
(서울=포커스뉴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렌터카를 이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롯데렌터카는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ON THE ROAD)'의 '광주, 여수 편'을 제작해 무료 배포한다.
롯데렌터카는 5월말까지 전국 220여개 지점에서 단기렌터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내륙의 경우엔 수입차 전 차종을 기존보다 8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M3와 SM5, 말리부, K7 등을 대여하면 70% 할인율을 적용 받는다.
이에 따라 1일(24시간) 기준 BMW320d는 9만원, SM5는 4만5000원, K7 240는 8만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자녀와 함께 방문하면 최대 60% 할인해 주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공항지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진행 중이다.
제주지점의 경우엔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65% 할인율이 적용된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한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긴 후 해당 URL을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내륙지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롯데렌터카는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광주, 여수 편'를 제작해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여행잡지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만드는 '온 더 로드'는 2014년 창간호 '제주 편'을 시작으로 '남해안 편', '동해안 편', '서해안 편', '인천 편' 등 각각의 주제로 여행 명소를 소개하며 롯데렌터카 이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광주, 여수 편'에선 해안 상공을 떠오르는 열기구 체험부터 바다 앞 캐러밴에서의 하룻밤, 싱싱한 활어회를 내는 어촌 마을까지 여수 반도와 주변 섬을 오가며 봄 기운 가득한 자동차 여행 명소를 소개한다.
아울러 광주·여수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미식과 볼거리, 이색 액티비티 등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여행자를 사로잡을 만한 요소를 모아 '맛∙멋∙뜀∙쉼' 4가지 주제에 맞춘 명소들을 알려준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5월부터 제주 오토하우스의 전 차량을 금연차량으로 운영하고 있다.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광주 편' 메인 표지.<사진제공=롯데렌터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