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청소년 위한 실내 음악 연습실 '뮤직박스' 개관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3 18:40:22
  • -
  • +
  • 인쇄
양천구립 신월청소년문화센터에 설치
△ 2016-05-03_183815.jpg

(서울=포커스뉴스) 효성이 3일 서울 양천 신월 소재 양천구립 신월청소년문화센터에 청소년들을 위한 실내 음악 연습실 '뮤직박스'를 설치하고 개관식을 가졌다.

신월청소년문화센터는 하루 평균 300명 이상의 청소년들이 찾는 열린 문화공간이다.

효성은 문화예술후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업에 지치고 감수성이 민감한 시기의 많은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시간을 보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센터에 '뮤직박스' 설치를 후원했다.

효성 관계자는 "이번 '뮤직박스' 개관은 향후 많은 청소년들이 센터를 방문해 각자의 노래실력을 뽐내고 또래끼리의 우정도 다져 건전한 청소년기를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효성은 '나눔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요요마와 실크로드 앙상블'과 함께 지난 2010년부터 다문화가정 청소년 및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티칭 클래스'를 개최해 왔다. 또 중증뇌병변장애아동시설 '영락애니아의 집' 아이들을 위해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회'를 열고, 학교폭력예방교육 뮤지컬을 후원하는 등 우리 주변 소외계층과 청소년의 문화 향유 기회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이와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효성은 신월청소년문화센터에 지역 청소년을 위한 뮤직박스를 설치하고 개관식을 가졌다.<사진제공=효성>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