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학부모 모바일 앱 '웅진북클럽 라운지' 선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3 10:21:40
  • -
  • +
  • 인쇄
자녀 독서·학습 이력 확인에 제휴사 할인 최대 58%

(서울=포커스뉴스) 웅진씽크빅은 스마트 독서·학습 프로그램 웅진북클럽 고객에게 학습이력, 제휴사 할인 등을 제공하는 학부모용 모바일 앱 '웅진북클럽 라운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웅진북클럽 라운지는 웅진북클럽 고객을 위한 학부모용 모바일 앱으로 자녀가 웅진북클럽에서 학습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티켓, 놀잇감 등 다양한 교육·문화 상품을 회원 특가로 구매할 수도 있다.

특히 웅진북클럽 고객은 제휴사에 웅진북클럽 라운지를 보여주기만 하면 해비치 호텔 51% 할인, 오션스위츠 호텔 58% 할인, 웅진플레이도시 무료 입장(본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웅진북클럽 관련 FAQ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1:1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24시간 안에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웅진씽크빅 마케팅팀 남선아 팀장은 "웅진북클럽 라운지를 통해 자녀의 학습이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손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웅진북클럽 라운지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제휴사 혜택은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씽크빅은 웅진북클럽 라운지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 화장품, 신개념 주방기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웅진북클럽 모바일 앱 이미지.2016.05.03 <사진제공=웅진씽크빅>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