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중국서 2주간 조회수 5천만 건 돌파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2 16:58:58
  • -
  • +
  • 인쇄
제작진 "새 얼굴 안재현 씨가 기존 멤버들과 융화돼 재미 만들어"
△ [K-포토] 포토타임 갖는

(서울=포커스뉴스) tvN go '신서유기2' 중국 누적 조회수가 5천만 건을 돌파했다.

tvN은 2일 "중국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신서유기2' 본편과 예고편 동영상의 누적 재생수가 약 5690만 건(오전 9시)을 기록 중이다"고 밝혔다. 이는 첫 번째 본편 클립 영상 5개가 공개된 지 2주 만이다. 국내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서유기2'의 동영상 재생수도 약 1370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제작진은 "익숙해진 콘텐츠라는 점에서 우려도 많았다. 하지만 중국에서의 반응이 좋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콘텐츠의 인기에 대해서는 "새 얼굴 안재현 씨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기존 멤버들과 자연스레 융화되며 편안한 재미를 만들어낸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이유를 전했다.

최근 중국 윈난성 리장으로 두 번째 촬영 여행을 다녀온 제작진은 "지난 첫 촬영에 비해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을 알아보는 중국 현지인들의 숫자가 확연히 늘었다. 아무래도 지난해보다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서유기'라는 프로그램의 존재를 더욱 많이 알게 된 것 같다"고 말로 중국에서의 반응을 전했다.

tvN go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된다. tvN을 통해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서울=포커스뉴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go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출연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왼쪽부터 은지원,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2016.04.15 김유근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