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부터 백설공주까지…동심 공략 호텔 캐릭터 패키지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2 15:44:06
  • -
  • +
  • 인쇄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더 플라자 등

18만원대부터 34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 패키지 선봬
△ 서울_웨스틴조선호텔-가스파드와_리사_패키지1.jpg

(서울=포커스뉴스) 5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황금연휴를 앞두고 특급 호텔에서는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가정의 달을 위한 호텔 패키지는 크게 3가지 키워드로 나눌 수 있다. 캠핑시즌에 발맞춰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캠핑' 공간을 마련한 패키지, 어린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연계한 테마 패키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등이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는 5월4일과 5일 양일간 프랑스 대표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를 내세운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1박, 어린이날 기념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선물 세트, 공연 티켓 등이 3인 혜택으로 포함됐다.

공연에는 동화 속 주인공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30여점의 삽화 전시, 마술 등의 레크리에이션, 스페셜 3D 애니메이션 영상, '어른들은 몰라요'라는 주제의 2편의 연극 관람뿐 아니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캐릭터와의 프리허그와 포토타임 및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된다. 비즈니스 디럭스에 투숙하는 '가스파드 패키지'는 30만원, 주니어 스위트 룸 투숙에 연회장 정찬이 추가되는 '리사 패키지'는 6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터닝메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숙박과 함께 터닝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 조리장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5월4일~5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터닝메카드 스페셜 런치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34만9000원(어른 1인, 어린이 1인 기준/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착순 5명에게 터닝메카드 히어로검, 스쿠터의 깜짝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터닝메카드 행사(애니메이션 관람과 스페셜 메뉴) 추가 이용 시 2인까지 10%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가격은 어린이 7만원, 어른 9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더 플라자에서는 5월5일부터 7일까지 호텔 로비 및 객실을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마법에 걸린 더 플라자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동화나라'를 부제로 디럭스 객실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가족 뮤지컬 '마법에 걸린 일곱 난쟁이' 3인 티켓(R석/패키지 예약 시 공연 시간 예약 확인 필수)과 마카롱,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키즈 어메니티, 백설공주 장난감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호텔 수석 셰프들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세계 요리로 미식의 향연을 맛볼 수 있는 세븐스퀘어 조식(성인 2인+어린이 1인)을 제공되며, 호텔 로비에 뮤지컬 출연진의 공연 및 백설공주 콘셉트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가격은 28만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세종호텔에서는 6월3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테디베어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오픈형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 입장권'과 '스웨이드 베어 키링 인형 세트'를 가정의 달 선물로 준비했다.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테디베어 패밀리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 1박과 조식(3인), 테지움 서울 입장권(3매: 성인2, 청소년∙소인1), 스웨이드 베어 키링 인형(2개, 3만원 상당), 고급 수제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9000원(세금 별도)이다.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5일부터 7일까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미션을 수행하며 수퍼 히어로가 되어 보는 어린이날 이벤트가 포함된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패키지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야외 원형가든에서 파워퍼프걸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행사로 온 가족이 함께 미션을 완수하는 이벤트다.

참가 어린이에게는 수퍼 히어로 가족사진 촬영, 대형 젠가 쌓기 게임, 히어로 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 교환이나 또 다른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는 쿠폰 10장이 주어진다.​ 이 쿠폰으로 카드게임, 너프 과녁쏘기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솜사탕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선물 쿠폰을 제시하면 탁상시계, 컬러링북, 머그컵, 우산 등 풍성하게 마련된 캐릭터 상품 가운데 어린이들이 마음에 드는 선물 한 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9만4000원, 조식 포함 시 36만3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는 5월4일과 5일 양일간 프랑스 대표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를 내세운 패키지를 출시한다.<사진제공=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터닝메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더 플라자에서는 5월5일부터 7일까지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마법에 걸린 더 플라자 패키지'를 출시한다.<사진제공=더 플라자>세종호텔에서는 6월30일까지 '테디베어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세종호텔>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5월5일부터 7일까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함께 하는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롤링힐스호텔>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