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프라이빗 호텔 공간에서 즐기는 캠핑 패키지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2 15:12:37
  • -
  • +
  • 인쇄
그랜드 하얏트 서울·메이필드 호텔·리츠칼튼 서울 등

27만원대부터 40만원대까지 한시적 패키지 선봬
△ 그랜드_하얏트_서울_vik우리아이패키지_1.jpg

(서울=포커스뉴스) 5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황금연휴를 앞두고 특급 호텔에서는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가정의 달을 위한 호텔 패키지는 크게 3가지 키워드로 나눌 수 있다. 캠핑시즌에 발맞춰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캠핑' 공간을 마련한 패키지, 어린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연계한 테마 패키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등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5월6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날이 낀 주말 동안 '그랜드 캠핑'을 운영한다. 그랜드 캠핑은 나무와 꽃, 곤충이 어우러진 호텔 내 청정 자연 공간 안에서 놀이와 학습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야외 체험 공간이다.

패키지 이용 어린이 고객 전용 공간인 그랜드 캠핑 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물로켓 만들기, 태양광 랜턴 만들기, 비누방울 놀이, 보물찾기, 팔찌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해 자유롭게 참여해볼 수 있다. V.I.K. 우리 아이 패키지는 5월 한 달 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28만원부터다.


메이필드 호텔은 5월4일부터 7일까지 한시적으로 어린이날 패키지 '메이필드 숲속 놀이터'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당일 '토이, 매직, 플레이(TOY, MAGIC, PLAY)'를 테마로 호텔 실내·외 공간을 전시, 체험, 공연, 놀이 공간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타워 가든에서는 비치볼, 비눗방울, 종이비행기 등을 가지고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메이필드 숲속 놀이터'를 운영한다.

또한 본관과 스위트동 로비에는 실제 크기에 육박하는 높이 2m40cm의 초대형 기린과 얼룩말 등 호주 프리미엄 토이브랜드 '한사토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아트리움에는 어린이 놀이완구 Y볼루션의 체험존을 운영한다.

'메이필드 숲속 놀이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미슐랭' 조식 성인 2인, 아동 1인을 포함해 한사토이 동물인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8만1000원(봉사료 포함, 세금 별도)이다.


리츠칼튼 서울은 객실에서 아이들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를 제공하는 '나이트 사파리 패키지(Night Safari Package)'를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텐트, 램프 이외에 키즈 전용 배스 가운, 슬리퍼를 대여하고 리츠 라이언 인형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도심 속 캠핑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간직할 수 있다.

리츠 키즈 패키지로 투숙 시 제공하는 프로그램북은 리츠칼튼 호텔 컴퍼니가 장-미셸 쿠스토의 해양 미래 사회(Ocean Futures Society)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4~12세 어린이 고객에게 호텔 투숙 그 이상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물', '땅', '환경적 책임', '문화' 등 4가지 핵심 주제를 바탕으로 컬러링 북, 미로 찾기, 보물찾기, 크레용 등 6가지 종류의 놀이가 구성돼있다. 패키지 가격은 발코니 디럭스 혹은 디럭스 코너에서 숙박 시 27만원이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를 선택할 경우 40만원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객실 내에 영국 디자인 텐트 업체인 필드캔디의 '리틀 캠퍼(인디언 텐트)'를 설치한 '캠핑 톡(Camping Tok)'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젠가와 카타미노 듀오 블럭 게임도 미리 객실 내에 준비되며, 다음날 아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여유로운 조식 뷔페(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만 12세까지)를 이용할 수 있다. 리틀 캠퍼 및 필드캔디 제품 구매 시 20% 할인이 가능한 바우처도 제공된다. 가격은 27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5월6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 야외체험공간인 '그랜드 캠핑'을 운영한다.<사진제공=그랜드하얏트서울>메이필드 호텔은 5월4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패키지 '메이필드 숲속 놀이터'를 선보인다.<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리츠칼튼 서울은 객실에서 아이들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를 제공하는 '나이트 사파리 패키지(Night Safari Package)'를 선보인다.<사진제공=리츠칼튼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객실 내에 영국 디자인 텐트 업체인 필드캔디의 '리틀 캠퍼(인디언 텐트)'를 설치한 '캠핑 톡(Camping Tok)'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