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네오아이티피]사진자료_remote_testkit_대표이미지.jpg |
(서울=포커스뉴스)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 기업 네오아이티피(www.neoitp.com)는 NTT그룹의 자회사 NTT 레조넌트와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앱 테스팅 솔루션인 '리모트 테스트킷'(Remote TestKit, 이하 RTK)의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국내 유통사업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RTK는 기업의 개발자나, QA테스터, 기술지원 고객센터 담당자, 유저인터페이스(UI) 디자이너 등 각종 앱을 개발하거나,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실제의 다양한 디바이스들을 원격으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솔루션이다.
신규 개발된 앱이나 기존에 서비스 중인 앱들을 350종이 넘는 다양한 운영체제(안드로이드/iOS 9.2.1 포함) 의 스마트기기 및 테블릿에서 원격으로 실행해 이상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은 물론 일본과 미국 등 해외 여러 국가에서 통용되는 통신사별 단말기가 대다수 포함돼 있어,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효과적이다. 또한, 신규 단말기는 지금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으며 고객 요청 시 구매 후 2주 이내에 추가 지원을 하고 있다.
황재순 네오아이티피 대표는 "RTK 솔루션의 본격적인 유통을 통해 국내의 모든 앱 개발 및 서비스 회사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지화에 주력하는 한편,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RT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tk-neoit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리모트 테스트킷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네오아이티피>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