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업체 인터파크, 웨딩사업 진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26 16:24:51
  • -
  • +
  • 인쇄
'인터파크 웨딩' 사이트 개설…"모든 결혼 준비 한번에"
△ 2016-04-26_162222.jpg

(서울=포커스뉴스) 전자상거래업체 인터파크가 다이렉트 방식의 토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인터파크는 26일 '인터파크 웨딩' 사이트를 개설하고 결혼 관련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사이트를 통해 예비 부부들은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신혼여행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상품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인터파크 웨딩'은 웨딩홀 예약 시 실시간 공실(빈 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견적을 쉽게 비교하며 예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단품별 단가가 공개되고, 따로따로 예약이 가능해 웨딩 서비스를 패키지로 이용해야 되는 부담을 덜 수 있다.

지역, 지하철 우선, 웨딩홀 타입, 식사 가격 등을 지정해 웨딩홀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검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세검색에서는 피로연 유형과 예식·피로연 장소, 명칭 등의 조건으로 간편하게 세부 견적을 확인할 수 있어 직접 발품을 팔아야 하는 예비부부의 수고를 덜어준다. 각 업체별 실제 이용 평가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이뿐 아니라 인터파크 웨딩에서는 웨딩의 꽃인 허니문 정보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오랜 여행사업 노하우를 보유한 인터파크투어의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허니문 상품 이용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멤버십에 가입하면 허니문 상품권 10만원권을 받으며, 웨딩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아이포인트를 허니문 상품 구매에서도 쓸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하면 기존 아이포인트의 30%를 더 적립 받을 수 있다.

즉 10만원 상품권에 추가 적립 포인트를 활용하면 허니문 예약 시에 20만원 이상의 현금성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허니문 할인권∙엔타스 면세점 적립금∙가족사진 촬영권∙국내 호텔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총 31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준다.

또 제휴사 전 상품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상품 구매 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적립, 이용 후기 작성 시 포인트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러한 혜택은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부분이나 오픈 기념으로 유료회원 초기 가입비 무료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 투어부문 박진영 대표는 "인터파크 웨딩은 고객들 스스로 자유롭게 견적을 알아볼 수 있고, 웨딩업체에서는 불필요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웨딩 플랫폼"이라며 "최근 웨딩 트렌드와 예비 부부들의 소비 패턴를 분석해 만든 서비스로, 한자리에서 모든 결혼 준비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인터파크 웨딩' 사이트 개설을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인터파크>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