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동방사회복지회에 '사랑의 분유' 전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25 09:57:26
  • -
  • +
  • 인쇄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적립 기금으로…2500통 분량

리턴맘 바리스타도 봉사활동 함께 참여

(서울=포커스뉴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이하 스타벅스)는 지난 22일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에 방문하여 사랑의 분유 2500통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분유는 지난해(2월9일~6월29일) 전개한 스타벅스의 국산우유 소비촉진 캠페인 '우유사랑라떼' 적립 기금으로 마련됐다. 음료 1잔 판매당 100원씩 적립하여 조성된 기금으로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영유아들을 위해 기증했다.

전달식에는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 김진숙 동방사회복지회 회장을 비롯하여 스타벅스의 시간선택제 일자리 리턴맘 바리스타, 동방사회복지회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전달된 2500통의 분유는 일시보호소에서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아동(평균 40명)이 약 1년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이날 참석한 스타벅스 리턴맘 바리스타 30명은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돌보미가 되어주고, 아기손수건을 제작하는 등 봉사활동을 함께 펼쳤다.

스타벅스 이석구 대표는 "이러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전개될 수 있도록 국산우유 소비촉진은 물론 사회책임 경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사랑의 분유' 전달식을 진행한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