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활동자 선정 시 채용 특전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아워홈이 내달 4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판아워홈'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과 서비스, 각종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프로그램로, 지난 2012년부터 운영 중이다.
5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아워홈의 주요 외식업장을 방문하거나 다양한 제품을 먹어본 체험기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의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는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달 신제품이나 신메뉴를 체험한 후, 아워홈이 주최하는 바이럴 영상 공모전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달 과제를 우수하게 수행하는 활동자는 연말에 별도로 선발하여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가산점 부여 등과 같은 특전을 제공할 방침이다.
서포터즈의 모집 규모는 100여명이며, 활동기간은 오는 5월부터 12월 말까지 약 8개월간이다. 요리를 좋아하거나 식품·외식·급식 관련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류는 아워홈 블로그에서 판아워홈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9일 아워홈 홈페이지나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판아워홈'은 맛있는 요리와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아워홈의 다양한 제품과 업장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아이디어와 끼,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