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6-04-21_151201.jpg |
(서울=포커스뉴스) 매일유업의 와인수입 계열사 레뱅드매일은 스위트 와인 시음·할인 행사 '스위트 와인 로드쇼'를 11월까지 전국 코스트코 11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위트 와인 로드쇼'는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등 유럽 국가들과 호주, 헝가리 등에서 온 다양한 스위트 와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맛과 향이 각기 다른 스위트 와인을 시음해보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골라 평소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뱅드매일은 이번 행사에서 저렴한 가격대의 와인부터 유럽 황실에 납품되는 헝가리의 프리미엄 디저트 와인 '토카이'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위트 와인 로드쇼'는 다음달 1일까지 코스트코 대전점에서 펼쳐지며, 양재점과 부산점, 대구점, 광명점, 공세점, 상봉점, 천안점, 의정부점, 울산점, 일산점 등에서 11월까지 차례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코스트코에서 진행하는 '스위트 와인 로드쇼'는 지난해에도 대성황을 이룬 바 있다"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스위트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레뱅드매일은 11월까지 '스위트 와인 로드쇼'를 진행한다. 왼쪽부터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로제',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 '조셉드라덴 샤르도네 라인헤센', ' 발레벨보 라마렝까 모스까또 다스티', '펜마라 골든 그레이스'.<사진제공=레뱅드매일>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