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인증샷 남기면 성시경 콘서트 티켓도 증정
![]() |
△ [길진]_발비소프라니_달콤한_봄_패키지_출시.jpg |
(서울=포커스뉴스) 와인 수입사 길진인터내셔날은 싱그러운 봄날에 어울리는 '발비소프라니' 와인 2종과 스파클링 와인잔이 포함된 '달콤한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발비소프라니'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유명 그룹사 카페타(Capetta)의 대표 브랜드이자 제품이다.
'달콤한 봄 패키지'에 포함된 와인 2종은 '발비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와 '발비소프라니 갈라로사'다.
'발비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는 국내 판매 1위의 '모스카토 다스티'이다. '모스카토 다스티'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아스티 지역에서 생산한 '모스카토 비앙코' 품종으로 만든 화이트 와인이다. 입안에 머금으면 달콤한 맛과 약한 탄산이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발비소프라니 갈라로사'는 아름다운 루비 레드 컬러를 가진 프리잔떼 와인이다. 엄선된 효모를 사용한 샤르마 방식으로 제조돼 신선한 과일향과 달콤한 딸기 사탕 향, 입안에서 터지는 상큼한 기포가 매혹적이다.
'따뜻한 봄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원으로 소진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편, 길진인터내셔날은 다음달 5일까지 '발비소프라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비소프라니 제품 구입 후 길진인터내셔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접속해 인증샷을 올리면 15명을 추첨,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발비소프라니 달콤한 봄 패키지'.<사진제공=길진인터내셔날>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