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png |
(서울=포커스뉴스) 하나투어는 오는 26일부터 6일 동안 해외 항공권은 물론 현지투어, 교통패스, 해외 입장권, 해외호텔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들을 모아 최대 50% 할인해주는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을 개최한다.
지난 해 10월 첫 선을 보인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은 총 매출 507억원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메가세일은 자유여행 구성 항목들의 교차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이 업그레이드 됐다.
해외 항공권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해외 호텔 10%할인 쿠폰과 함께 현지투어, 교통패스, 해외 입장권 5%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각 자유여행 구성 요소 별 혜택은 다음과 같다.
해외항공권 혜택에는 전세계 인기도시 29개 특가노선이 참여한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미국 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을 제공하며 모바일 예약 시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0마일을 추가 증정한다.
해외호텔은 매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2+1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3박 이상 예약 시 1박 무료 제공(1박 하나투어 마일리지 적립) 및 해피콘 3만원 권을 증정한다.
현지투어, 교통패스, 해외 입장권은 선착순 100명에게 50%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SM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텔, 배낭 기획상품은 SM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CGV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정식 오픈 예정이다. 22일부터는 하나프리 페이스북의 '친구 소환' 이벤트를 통해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이 쏟아지는 푸짐한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하나투어는 오는 26일부터 6일간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하나투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