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등 새 MD제품 '눈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18 10:43:03
  • -
  • +
  • 인쇄
여름 맞아 '피지오 음료' 내놔

19일부터 여름 첫 프로모션 진행

(서울=포커스뉴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오는 19일 여름 음료 3종·디저트 2종·엠디(MD.특정 단체의 상품) 20종을 선보이고, 6월 7일까지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나오는 음료는 '문경 오미자 피지오'와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스모어 프라푸치노'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 각 5600원, 6100원, 6300원이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는 문경 오미자를 원료로 한 음료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역시 무지방 우유와 요거트를 활용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여름 음료다.

지난해 미국에서 선보였던 '스모어 프라푸치노'는 구운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크래커 사이에 끼워 먹는 캠핑용 디저트에서 착안해 개발된 음료다.


다양한 색상의 컵, 텀블러, 보온병 등 20종의 엠디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일부 품목은 1인당 2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여름 음료 3잔을 포함해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만들어 제공하는 음료를 총 12잔 구매하면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2016 여름e-프리퀀시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일부 고객에게 여름 음료 MMS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