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 전국 주요 여성전문병원에 입점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18 10:22:05
  • -
  • +
  • 인쇄
영업 채널 확대 본격 나서

(서울=포커스뉴스)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은 '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이 전국 주요 여성전문병원 및 산부인과에 신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은 임신 중 수분 부족과 탄력 저하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가꿔주고 피부 속 탄력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2,500ppm이 함유된 고보습 크림으로 스쿠알란,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됐다.

복부, 가슴, 엉덩이 등 트거나 갈라지기 쉬운 신체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하루 2회 이상 마사지하듯 바르면 된다. 주름개선 기능성이 더해졌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셀피움 관계자는 "주요 여성전문병원과 산부인과 등에서 임산부 고객들을 직접 만나 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타겟 특성에 맞는 유통채널을 적극 발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제품력을 강조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은 셀피움 온라인몰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및 SM 면세점 등 유명 면세점, 더블유스토어, 온라인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셀피움은 메디포스트에서 선보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주성분인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은 식약처의 까다로운 품질적격기준을 준수, 국제화장품원료집(INCI)에 정식 등재되어 있는 안전한 성분이다.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 세라마이드 등이 더해져 피부 탄력 및 투명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셀피움 전 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셀피움의 16개 품목은 미국 FDA OTC 등록을 완료했다.(서울=포커스뉴스)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의 '셀피움 샤이니라인 크림'이 전국 주요 여성전문병원 및 산부인과에 신규 입점했다. 2016.04.18.<사진제공=메디포스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