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현대h몰_겟잇먼데이.jpg |
(서울=포커스뉴스) 주요 백화점들이 봄 세일 직후 첫 월요일인 18일 정기 휴무일로 쉰다. 대신 자사 온라인몰에서 각종 할인 행사를 열고 소비훈풍을 이어간다.
롯데백화점은 이날 롯데닷컴·엘롯데·롯데아이몰에서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 어치 물량을 선보이는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닷컴에서만 단독 선출시한 SK-II 피테라에센스 230ml 세트를 20만 8050원에 판매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크루치아니 팔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지방시와 구찌, 발리 등 인기 선글라스를 6만원부터 선보인다. 에고이스트 에스닉루즈핏 원피스(EF2WO662)를 6만9000원, 플라스틱아일랜드 레이스카라 플라워 펀칭 블라우스(PGEBY216)를 2만9000원 등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 당일 오전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롯데닷컴·엘롯데·롯데아이몰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온라인몰에서 최대 20%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18일 휴점일에 현대H몰에서 겟잇먼데이 기획전을 한다.
겟잇먼데이 기획전을 통해 제이에스티나·게스진·스티유·키플링·네스프레소·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클라란스·CC콜렉트 등 8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1+@ 기획전에서는 비너스 스타킹, SK2 화장품 등에 사은품을 더한 추가 구성을 선보인다. 리퍼브 앤 스크래치 상품전에서는 햇츠온 모자·미소페 구두·마리아꾸르끼 가방·모르간 쇼퍼백 등을 선보인다. 상품 이미지에 월리를 찾아라의 강아지 캐릭터인 우프가 있는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450명에게는 월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현대H몰에서 현대백화점 상품을 롯데카드로 사면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은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자에 한해 최대 10% H포인트를 지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이 쉬는 휴점일을 맞이해 18일 단 하루만 하는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카드 7% 청구할인 및 20% 할인 쿠폰, H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결합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현대백화점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현대백화점은 18일 정기휴무일에 자사 종합몰인 현대H몰에서 겟잇먼데이 행사를 열고 인기 상품을 할인 팬매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