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욱씨남정기-김수연.jpg |
(서울=포커스뉴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의 네번째 O.S.T가 공개된다.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드라마 ‘욱씨남정기’의 네 번째 O.S.T 주자로 그룹 버블시스터즈 출신 가수 김수연이 발탁됐다”며 “그가 부른 ‘큐트걸(Cutie Girl)’을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큐트걸’은 레트로 풍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곡으로, 김수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이어 가창까지 참여해 극중 옥다정(이요원 분)의 당당한 사이다 같은 이미지를 표현했다.
김수연은 “이렇게 좋은 드라마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옥다정의 당당함을 표현하고자 부단히 노력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요원과 윤상현(남정기 역)을 비롯해 황찬성(남봉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 등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는 첫 방송부터 꾸준한 상승세를 타며 현재 동시간대 비지상파 시청률 1위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그룹 버블시스터즈 출신 가수 김수연이 부른 '욱씨남정기’의 네 번째 O.S.T ‘큐트걸(Cutie Girl)’이 16일 오후 8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앨범 재킷. <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