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名品주방' 등 결혼·이사 시즌 이벤트 '풍성'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14 17:31:35
  • -
  • +
  • 인쇄
전국 110개 전자랜드 매장서 주방 리모델링 행사
△ [사진자료]_전자랜드프라이스킹_‘名品주방’_이벤트.jpg

(서울=포커스뉴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은 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4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우선 '명품(名品) 주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와 공동으로 실시하는 명품 주방 이벤트는 전국 110개 전자랜드 매장에서 주방을 리모델링 해주는 행사다.

행사 참여는 멤버십 회원 중 제품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응모권으로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700만원, 2등 2명은 400만원, 3등 3명 300만원 상당의 주방 인테리어 제품을 지급한다. 4등과 5등 각 5명에게는 새집증후군 청소 서비스와 입주 청소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1억원 상당의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2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멤버십 회원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5000점을 지급한다. 이 마일리지는 이달말까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달말까지 혼수·이사 패키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으로 구성된 300~1000만원대 패키지를 구매하면 구매금액 별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알뜰하고 실속 있는 쇼핑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자랜드가 현대리바트와 공동으로 4월말까지 진행하는 '명품주방'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터.<사진제공=전자랜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