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page1.jpg |
(서울=포커스뉴스) “투표했지 말입니다.”
제20대 국회의원 선거가 진행된 13일. 총선 결과와 더불어 수많은 스타들이 올린 투표 인증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이 SNS에서 화제가 되었다. ‘태양의 후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지원을 비롯해 김우빈, 박서준, 홍은희, 박진희, 정가은 가수 이승철,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수영, 애프터스쿨 유이, 레인보우 조현영, 여자친구 소원‧유주, 장나라, 임도혁,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와 주영훈-이윤미 부부 등이 SNS에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지난 8, 9일 사전투표 기간 중 투표를 했던 스타들 역시 투표 인증 사진 또는 투표 독려 사진을 올리며 투표율 향상을 위해 애썼다.
지난 8일 사전 투표로 큰 화제를 모은 총선 홍보대사 AOA 설현은 전국 투표소가 열리기 2시간 전 자신의 SNS에 "사전투표 못 하신 분들, 오늘은 꼭 투표하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머리카락으로 하트 모양을 만든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또 최근 한재림 감독이 SNS에 올린 영화 ‘더 킹’ 출연진의 투표 인증샷도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에는 ‘더킹’ 출연진인 조인성, 배성우, 류준열이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사전투표소에서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인증샷이 아니더라도 투표소를 찾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스타들도 많았다. 배우 권상우, 박해진, 유아인, 소녀시대 서현, 포미닛 남지현·권소현, 여자친구 예린 NCT 재현 오마이걸 유아 등이 지역 투표소를 찾는 모습이 포착됐다.4‧13 총선 당일, 수많은 스타가 투표 인증샷으로 팬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사진은 우측 상당부터 시계방향으로 영화 '더킹' 조인성,류준열,배성우, 레인보우 조현영, 소녀시대 수영, 박해진,임도혁,김지원,김우빈, AOA 설현. <사진출처=설현‧박해진-포커스뉴스 DB/ 소녀시대 수영, 김우빈, 레인보우 조현영, 임도혁,한재림 감독-SNS>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