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AK분당점 등 백화점 3곳 입점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07 15:03:14
  • -
  • +
  • 인쇄
4월 한달간 구매 금액별 올빚 베스트셀러 증정 프로모션도

(서울=포커스뉴스)코웨이 코스메틱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올빚'이 AK 분당점, AK 원주점, 대백프라자 등 백화점 3개 매장 및 온라인 몰인 ​대백몰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지난 3월 제주 신라면세점 입점에 이은 첫 백화점 입점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는 복안이다.

백화점 3개 매장과 대백몰에서는 올빚의 베스트셀러인 '생기 원액 에센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인 '송라 라인', 헤어 라인인 '윤빛 라인' 등을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되지 않았던 고급향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 코스메틱 사업부 윤규선 본부장은 "올빚의 AK 분당점을 비롯한 3개 백화점 매장 입점 및 대백몰 입점은 올 상반기 내에만 4곳의 오프라인 매장 확장이라는데 그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올빚은 이번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간 구매 금액별 올빚의 대표 제품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윤빛 두피케어 2종키트, 5만원 이상 구매시 생기 원액 에센스 마스크 3매, 10만원 이상 구매시 생기 스페셜 6종 키트, 15만원 이상 구매시 송라 4종 키트, 마지막으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향초 1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올빚은 오는 8일 대백프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9일, AK 분당점 및 AK 원주점에 입점하며 마지막으로 4월 말 대백 온라인 몰에 진출한다.코웨이 코스메틱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올빚'이 AK 분당점, AK 원주점, 대백프라자 등 백화점 3개 매장 및 온라인 몰인 ​대백몰에 입점한다.2016.04.07.<사진=코웨이 코스메틱>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