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듀오]_협약식_이미지.jpg |
(서울=포커스뉴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이하 대공치협)와 결혼정보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듀오와 대공치협은 전날 서울 역삼 듀오 본사에서 권순백 듀오 부사장과 민병규 대공치협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협약식을 시작으로 새내기 치과의사의 결혼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듀오는 대공치협 미혼회원의 결혼을 지원하는 공동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주요 서비스로 과학적인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성향에 맞춘 이상적인 배우자 정보를 제공하고, 희망 상대와의 1:1 만남을 주선한다. 전문 파티플래너의 이색 미팅파티와 연애특강도 진행한다.
전국 보건소 등에서 공중보건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공치협은 공청회와 보수교육 등 각종 행사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결혼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지난 1일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대공협)와의 협약에 이어 대공치협과도 결혼정보서비스 MOU를 체결하게 돼 매우 의미가 남다르다"며 "한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우리 다 함께 행복한 결혼을 할 수 있도록 결혼의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권순백 듀오정보 부사장(오른쪽)과 민병규 대공치협 회장이 MOU를 체결한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듀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