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ktg사진)_ktg,_상상마케팅스쿨_수강생_모집_포스터.jpg |
(서울=포커스뉴스) KT&G은 '상상마케팅스쿨' 10기 수강생 1200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생이다.
'상상마케팅스쿨'은 현업 마케터들의 강의와 마케팅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되는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0년 시작돼 지금까지 9회에 걸쳐 1만1000여명의 대학생이 참여했으며, 취업포털 잡코리아 등에서 조사한 '최고의 대외활동-마케터 분야'에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엔 마케팅 사례 중심의 구성, 참여형 강의 신설 등 더욱 새로워진 교과 과정으로 참가자를 맞이한다. 또한 구글과 삼성전자, JYP엔터테인먼트 등 국내외 유수 기업의 마케터들이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살아있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강생 1200여명은 4월말부터 6월초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는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제주를 포함한 전국 14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모든 교육은 청년층에 대한 취업지원 차원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매년 4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지원할 만큼 높은 인기를 끌어온 프로그램"이라며 "이번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전 마케팅 커리큘럼을 제공해 명실상부한 마케팅 분야 최고의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상상마케팅스쿨' 수강생 모집을 알리는 포스터.<사진=KT&G>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