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쿠아플라넷여수(1).jpg |
(서울=포커스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한화리조트)는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블랙데이(4월14일)를 맞아 '혼자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블랙데이'는 연인이 없는 솔로들이 짜장면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우선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솔로 온리 라이브 원스(Solo Only Live Once) 솔로들이여 할인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이나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에서 '저는 모태솔로입니다' 이미지를 다운받아 휴대전화 배경화면 또는 잠금화면으로 지정한 후 매표소에 제시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권(Big3, Big2-A, Big2-B) 구매 시 적용된다. 다만, 연인끼리 오면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중복할인도 안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또, '물은 영어로 셀프, 탕수육은 영어로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데이를 맞아 짜장면 2그릇 이상 주문 시 탕수육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2층 아쿠아테라스 푸드코트에서 14~17일 진행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선 '나혼자 ___까지 해봤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혼자 해본 최고의 경험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 1매와 짜장면 1인 식사권을 총 5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발표한다.
이외에도 '패션의 완성은 블랙 아이템(ITEM)' 이벤트가 펼쳐진다. 4월 한달간 아쿠아플라넷 여수 2층 기념품숍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검은색이 들어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블랙데이',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특별한 인연을 기대해보자"고 말했다.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블랙데이를 맞아 '혼자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한화리조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