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글로벌 속옷 기업 엠코르셋의 원더브라가 공식 브랜드몰 '원더브라몰'을 개설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에서 3초에 하나씩 팔리는 제품'으로 유명한 원더브라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일 첫 선을 보이는 '원더브라몰' 역시 브랜드 마니아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그동안 홈쇼핑·오프라인 매장·온라인 오픈몰 등 다수의 채널에서 살 수 있었던 제품들을 한 곳에서 보다 쉽게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선보일 유통채널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엠코르셋 김진국 사업부장은 "원더브라몰은 국내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웹사이트"라고 설명하며,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고 원더브라몰만의 특별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4일부터 이틀 간 신규회원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정품 팬티를 증정하며, 4월 한 달 간 50% 세일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한정 프로모션이 있을 예정이다.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부응하고자 별도의 온라인몰을 개설, 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엠코르셋>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