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연 판매 30% 성장 주역 모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8 11:15:34
  • -
  • +
  • 인쇄
‘올해의 종합 판매왕’, ‘모델 및 딜러사 별 판매 우수 컨설턴트’ 등 총 14개 부문 시상

세일즈 컨설턴트 전문성 제고 위한 ‘닛산 롤플레잉 콘테스트’ 결승전 진행
△ [사진자료]_닛산,_우수_딜러_시상식_개최_(1).jpg

(서울=포커스뉴스) 한국닛산은 우수 딜러 포상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한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열린 이 시상식은 2015년 닛산 브랜드가 기록한 연 판매량 30% 성장 및 역대 최다실적 주역인 딜러 사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6년 지속적인 판매 신장을 위한 비전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닛산은 지난 2012년 이후 매년 30%를 넘어서는 고속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시상식은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를 비롯한 닛산 임직원 및 딜러 사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먼저, 작년 가장 우수한 판매 실적을 올린 ‘올해의 종합 판매왕’에는 닛산 대전 전시장 김철은 세일즈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이 외에 닛산은 모델 및 딜러사 별 판매 우수 컨설턴트, 올해의 최고 성장 컨설턴트, 올해의 본부장 등 지난해 대비 2개 부문이 확대된 총 14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이날 닛산은 고객 서비스 향상 및 세일즈 컨설턴트 전문성 제고를 위한 ‘닛산 롤플레잉 콘테스트’ 결승전도 진행했다. 결승전은 고객을 맞이하는 준비 과정부터 응대과정 및 사후관리까지 총 3단계 6개 항목들을 객관적으로 심사해 최우수 딜러를 가렸다. 우승은 네오모터스가 차지했으며, 준우승 엠오토모빌, MVP 김지석(네오모터스)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닛산이 작년 한 해 이룬 30% 성장 및 역대 최고 판매량 달성 기록은 딜러사 전 임직원 및 세일즈 컨설턴트의 끊임없는 노력과 숙련된 고객 관리 노하우가 더해져 거둔 값진 결실”이라고 말했다.2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 <사진제공=한국닛산>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