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동원F&B의 파스타소스, '파스타를 만들자'의 온라인 영상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 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舊'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온라인 부문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해당 시상은 창의적이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광고들을 선정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과 여러 관련 단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동원F&B의 영상은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신혼이 지난 평범한 부부 20쌍을 영화관으로 초대해 진행한 깜짝 이벤트를 영상으로 담았다.
영화 시사회에서 파스타를 먹으며 기다리던 부부들이 본인들의 결혼식 영상을 보고 놀라며,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고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영상의 골자다.
당사 관계자는 "결혼 후 잊고 지냈던 설렘을 되살려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해당 광고를 진행했다"며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울 수 있는 좋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스타를 만들자' 영상은 동원F&B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파스타 소스 '파스타를 만들자' 광고 영상의 일부 모습. <사진=동원F&B>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