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인천도림초에 '랜드로바 학교 숲' 기증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5 16:25:39
  • -
  • +
  • 인쇄
소나무, 철쭉, 회양목 등 2천여 그루 심어

(서울=포커스뉴스)금강제화가 랜드로바 친환경 신발 판매를 통해 모아진 기금으로 인천도림초등학교에 ‘랜드로바 학교 숲’을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금강제화는 2014년부터 랜드로바 친환경 신발이 판매될 때마다 수익금의 일부를 학교 숲 조성을 위해 적립해 왔다.

지난해 친환경 신발 누적 판매량 1만 켤레 돌파에 맞춰 (사)생명의 숲에 2천만원을 학교 숲 조성기금으로 기부했으며, 해당 기금을 통해 기증할 학교와 방법을 모색해오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지난 24일 금강제화 임직원, 인천도림초등학교 학생, (사)생명의 숲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진행된 이번 학교 숲 조성 행사를 통해 인천도림초등학교에는 소나무, 산철쭉, 회양목 등 13여종의 나무와 꽃 2,000여 그루가 심어져 운동장 주변과 연못 등 교내 환경이 개선됐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지구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고 미래 꿈나무인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생활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랜드로바 학교 숲’을 기증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랜드로바 학교 숲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강제화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금강제화가 랜드로바 친환경 신발 판매를 통해 모아진 기금으로 인천도림초등학교에 랜드로바 학교 숲을 기증했다.2016.03.25<사진=금강제화>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