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붙잡아도표지_최종.jpg |
(서울=포커스뉴스) 신인 가수 지수가 MBC 드라마 ‘결혼계약’ OST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수가 부른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의 두 번째 OST '붙잡아도‘가 금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결혼계약’은 어머니의 간이식이 필요한 남자 한지훈(이서진)과 뇌종양에 걸린 싱글맘 강혜수(유이)가 만나 위장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붙잡아도’는 지난 6회 엔딩에 삽입돼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붙잡아도’는 고단한 삶을 꾸려가는 혜수와 강해 보이지만 내면의 상처를 안고 있는 지훈이 힘든 사랑을 이뤄갈 수밖에 없는 상황에 삽입돼 극적 애절함을 끌어올렸다. 특히 주인공의 심정을 잘 대변하는 가사는 슬픈 멜로디와 어우러져 드라마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붙잡아도’를 부른 지수는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두 사람의 애틋한 로맨스와 극의 분위기를 더욱 절절하게 그려냈다. 특히 전반부에서 담담하게 이야기 하듯 노래하다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고음이 인상적이다.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OST와 다수의 앨범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유지억이 ‘붙잡아도’의 작사, 작곡을 비롯한 녹음 전체를 지휘했다. 여기에 현직 최고의 세션으로 평가받는 기타 안지훈과 코러스 김현아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신인 가수 지수가 부른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의 두 번째 OST '붙잡아도‘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앨범 재킷. <사진제공=팬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