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까지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
![]() |
△ [올가홀푸드]_풀비타_목사랑_수세미.jpg |
(서울=포커스뉴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24일 건강식품 '풀비타(Fullvita) 목사랑 수세미'를 출시했다.
풀비타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에서 만들어진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을 다량 함유한 수세미오이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쿠마르산은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목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래먼지가 많은 사막지방에서는 중세시대부터 천년 이상 호흡기 건강을 위해 수세미오이를 섭취해 온 역사도 있다.
또한, 일반 도라지보다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국내산 약도라지를 농축해 제품에 담았다. 약도라지는 풍부한 칼슘과 섬유질, 철분, 무기질 등 유효성분이 많아 환절기 목감기에 좋은 음식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수세미와 약도라지 농축액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배와 청도 감, 대추, 가시오가피 등을 부원료로 넣었다.
가격은 80mg*30포에 4만5000원으로,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가 H&B(Health&Beauty)팀 송정익 MD(상품기획자)는 "'풀비타 목사랑 수세미'는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수세미오이와 국내산 약도라지, 배, 감, 가시오가피, 대추 등을 넣어 만든 건강식품"이라며 "최근 계절 및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매년 천식환자, 호흡기 질환자가 증가하고 있어 코와 목 건강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가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 시즌인 다음달 17일까지 '풀비타 목사랑 수세미' 제품 구입 시 5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풀비타 목사랑 수세미.<사진제공=올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