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대통령 "일자리 위한 개혁 입법에 힘 모아주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4 00:26:42
  • -
  • +
  • 인쇄
"경제 제자리걸음 더 이상 지속돼선 안돼"
△ 20160323_박근혜_대통령_매일경제_50년,_미래경제_50년_01.jpg

(서울=포커스뉴스) 박근혜 대통령이 23일"정부는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는 각오로 개혁에 매진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개혁들이 하루 속히 입법으로 뒷받침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매일경제 50주년 기념식 및 제25차 국민보고대회'에서 "경제활성화와 함께 일자리 창출은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절실한 과제"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박 대통령은 "세계경제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우리 경제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북한의 4차 핵실험과 거듭되는 미사일 도발로 안보 불안도 커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또한 박 대통령은 "이런 때일수록 중요한 것이 국민들의 단합된 힘이며, 우리 국민의 혁신 DNA를 살려내서 대한민국을 보다 창의적인 나라로 바꿔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제 활성화와 함께 일자리 창출은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절실한 과제라고 할 수 있다"면서 "청년들은 취업 걱정으로, 중년층은 노후 걱정으로 나라의 활력이 떨어지고 경제가 제자리걸음 하는 상황이 더 이상 지속돼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어 "온 국민이 바라고 있고, 우리의 미래가 달려있는 이러한 개혁들이 하루 속히 입법으로 뒷받침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박근혜 대통령이 2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매일경제 50주년 기념식 및 제25차 국민보고대회'에서 "정부는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는 각오로 개혁에 매진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개혁들이 하루 속히 입법으로 뒷받침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2016,03,23. <사진출처=청와대>박근혜 대통령이 2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매일경제 50주년 기념식 및 제25차 국민보고대회'에 참석했다. 2016,03,23. <사진출처=청와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