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60322_창세기전4_오픈_베타_시작.jpg |
(서울=포커스뉴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가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23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
창세기전은 1995년 '창세기전1'의 출시를 시작으로 2000년까지 본 시리즈 4편, 외전 2편을 선보인 소프트맥스의 대표적인 게임 타이틀이다. 이 때문에 소프트맥스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오랜 팬들이 퇴근 후 집에서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례적으로 오후 8시부터 창세기전4의 서비스를 개시한다.
앞서 지난 두차례에 걸쳐 실시된 창세기전4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서는 각각 10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신청했으며, 지난 21~2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사전 아바타명 생성에도 약 10만명의 유저가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소프트맥스는 창세기전4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게임을 실행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실행하라! 창세기전4'을 비롯해, 창세기전 시리즈의 퀴즈를 통해 세계관도 배우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창세기전4 퀴즈 퀴즈', 정해진 목표를 달성만 해도 참가자 전원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목표달성 창세기전4'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창세기전4 <사진제공=소프트맥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