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강봉균 선대위원장, 진짜 경제살리기 보여줄 것"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3 09:41:56
  • -
  • +
  • 인쇄
김 대표 "새누리당에 천군만마 같은 손님"
△ 미소 짓는 김무성 대표

(서울=포커스뉴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23일 "강봉균 새누리당 선거대책위원장이야 말로 표퓰리즘에 맞서 진짜 경제살리기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누리당은 이날 오전 9시 서울 여의도 국회 당 대표최고위원실에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직을 수락한 강봉균 전 재정경제부 장관의 입당식과 환영식을 진행했다.

김무성 대표는 "새누리당에 천군만마 같은 손님인 강봉균 선대위원장을 아주 어렵게 모셨다"며 "강 위원장은 평소에 국가 재정 건전성을 강조하면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경제 정책 대안을 제시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총선에서 망국적인 포퓰리즘 정책과 국민을 우롱하는 녹속임을 남발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강 선대위원장은 포퓰리즘에 맞서 진짜 경제살리기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민생정책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봉균 전 장관은 김대중(DJ) 정부 당시 재정경제부 장관을 역임하며 외환위기 극복에 큰 역할을 한 자타공인 '경제통'이다. 강 선대위원장은 노무현 대통령 재임 시절인 2002년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돼 16대 국회의원으로 정계에 입성, 17·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3선 의원이기도 하다.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23일 "강봉균 새누리당 선거대책위원장이야 말로 표퓰리즘에 맞서 진짜 경제살리기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포커스뉴스 박동욱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