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라자', 구글 인기게임 1위…차트 '역주행'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2 12:18:57
  • -
  • +
  • 인쇄
레이드 업데이트 유저들에게 큰 호응
△ [보도자료_참고이미지01]_구글플레이_인기게임_1위_달성.jpg

(서울=포커스뉴스) 로코조이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인기게임 순위 1위 쾌거는 레이드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가 반영된 것"이라며 "출시 1달이 지난 상황에서 차트를 역주행해 분위기가 매우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실제 레이드 업데이트는 드래곤라자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대 3명이 파티를 맺어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재미와 긴장감을 전달한다. 특히 35레벨, 40레벨, 50레벨 60레벨 등 총 4가지의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보스 사냥시 레이드 전용 시점이 제공되는 등 짜릿한 손맛과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강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동일한 레벨부터 전 레벨대 유저까지 파티를 맺고 참여할 수 있다.

이재원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게임사업본부장은 "레이드 업데이트 이후 많은 유저분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순위를 역주행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국내에서 서비스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서비스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라자는 200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호쾌한 액션과 짜임새 있는 구성, 몰입도 높은 전투 등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ragonra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로코조이 구글플레이 1위 <사진제공=로코조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