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se_o-최상엽_자켓.jpg |
(서울=포커스뉴스) 실력파 신예 SE O와 싱어송라이터 최상엽이 ‘화려한 유혹’ OST로 듀엣 호흡을 맞췄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21일 “OST 마니아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SE O와 언더그라운드에서 독자적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영역을 다져 온 최상엽이 부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수록곡 ‘불꽃’이 금일 자정 공개됐다”고 밝혔다.
‘불꽃’의 원곡은 ‘화려한 유혹’ BGM 중 엔딩 타이틀 연주곡으로 두 사람은 절제된 광기가 녹아있는 목소리로 곡을 흡입력 있게 풀어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 바람에 흔들리는 불꽃에 자신의 심정을 비유한 가사가 고뇌의 감정을 잘 풀어냈다는 평이다.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두 실력파 뮤지션의 컬래버레이션은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그러나 흔하지 않은 정교한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고 신곡 ‘불꽃’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불꽃’ OST가 삽입된 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최강희와 주상욱 주연으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실력파 신인 가수 SE O와 싱어송라이터 최상엽이 부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수록곡 ‘불꽃’이 21일 자정 공개됐다. 사진은 앨범 재킷.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