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가족여행 안성맞춤 관광지 베스트3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0 09:00:11
  • -
  • +
  • 인쇄
여행바보KRT, 베트남 나트랑과 다낭, 괌 등 3곳 추천
△ 22.png

(서울=포커스뉴스)가정의 달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여행바보KRT는 아직 여행지를 정하지 못한 여행객을 위해 가족과 함께 하면 더 좋은 여행지역 3곳을 추천했다.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 나트랑

신흥 가족여행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나트랑은 아름다운 경관 때문에 '동양의 나폴리'라고도 불린다.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특색상 어떤 리조트를 선택하느냐가 전체적인 여행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KRT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나트랑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럭셔리 빈펄 골프리조트에서의 안락한 시간을 추천한다.

빈펄리조트는 섬 전체가 리조트로 이루어진 만능 위락시설이다. 나트랑 최대 테마파크 빈펄랜드, 워터파크, 머드온천욕 체험, 골프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KRT의 빈펄리조트 상품은 대한항공 왕복 이용으로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의 심리적 부담감을 한층 낮췄다. 별도 신청 시 스파게티, 햄버거, 오므라이스 등 아동 기내식도 준비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한 시내까지 이동할 수 있는 KRT 단독 셔틀밴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노팁, 노쇼핑 상품으로 고객 컴플레인이 제로에 가까운 만족도 상위 상품인 것이 특징이다.


◆美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 다낭

베트남 중부 최대 도시 다낭은 여유로우면서도 결코 심심하지 않은 매력적인 관광지다. 근방의 호이안, 후에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이기 때문에 문화, 역사적 가치 또한 높은 곳이다. 풍부한 관광 자원으로 관광과 휴양이 모두 가능하다. KRT는 여행 타입에 맞게 관광형/휴양형/자유형 일정을 추천하고 있다.

그 중 주목도가 높은 상품으로는 진에어 또는 베트남항공을 이용하는 다낭 세미패키지 5일 상품이다. 구미에 맞게 휴양과 관광을 적절하게 분배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여독을 풀어줄 전신마사지, 투본 강 투어뿐 아니라 참파 문화 유적지 미손,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 호이안, 마블마운틴 등 관광도 포함되어 있다.


◆가까워서 더 좋은 멀티 휴양지 괌
약 4시간 정도의 비행 시간과 다양한 항공패턴이 준비된 괌은 가는 길이 그리 멀지 않게 느껴진다. 안전한 치안은 물론 쇼핑, 리조트, 휴양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똑똑한 멀티 휴양지다.

특히 아동을 동반한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KRT의 괌 PIC 4일 상품에 주목할 만 하다. 아동을 동반할 경우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주고 있다.

한편 KRT는 최근 홈페이지 개편 이후 월별 테마 섹션에 봄 시즌에 맞는 꽃 테마 여행지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베트남 나트랑 '빈펄 골프리조트' 모습.<사진제공=여행바보 KRT>베트남 다낭의 호이안 내원교 모습.<사진제공=여행바보 KRT>괌 PIC리조트 모습.<사진제공=여행바보 KRT>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