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경기 수원시 일대에서 3300여가구에 달하는 매머드급 단지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가 공급된다.
곡반정동 명당 1~2단지 지역주택조합(가칭)은 오는 25일 ‘수원 명당골 코오롱하늘채’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 사업지는 수원시 권선구 곡반정동 116-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5층, 5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347가구(예정)로 구성된다. 시공 예정사는 코오롱글로벌이다.
이 아파트는 영통생활권과 연접해 있으며 대단지의 풍부한 커뮤니티시설과 프리미엄을 두루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는 △1블록 1458가구 △2블록 1889가구로 각각 조성될 계획이며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및 배드민턴장, 맘스카페(키즈존), 실내 운동을 위한 GX룸, 주민들이 함께 공유하는 주민회의실, 문화공원과 소공원 등의 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된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이마트(수원점), 롯데마트(권선점), NC백화점, 농수산물도매시장 등이 있고 단지 바로 옆에 원천리천이 위치해 산책, 조깅 등의 간단한 운동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대중교통은 수원버스터미널,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 1호선 세류역 등을 이용할 수 있고 1번 국도, 덕영대로, 동수원로 등의 도로망이 단지 주변을 지난다.
주택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40번지(신동사거리 인근)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