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마켓 올가, 건강기능식품 '풀비타 나토키나아제' 선봬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15 09:29:17
  • -
  • +
  • 인쇄
혈전 용해 효소 나토키나아제가 주성분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비타민 3종도 함유
△ [올가홀푸드]_풀비타_나토키나아제.jpg

(서울=포커스뉴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혈행 개선과 항산화를 모두 고려한 4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풀비타(Fullvita) 나토키나아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풀비타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은 콩의 발효과정에서 발생하는 혈전 용해 효소인 나토키나아제(Nattokinase)를 함유한 나토균 배양분말과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 등 항산화 비타민 3종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나토키나아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혈행(혈액의 흐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약처에 의하면 혈액은 체내 산소와 영양분 공급, 노폐물 제거, 호르몬 운반 등 신체의 항상성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해 혈액의 흐름, 즉 혈행이 매우 중요하다. 그러므로 고혈압과 고혈당, 혈중 콜레스테롤 증가, 스트레스 등으로 혈관이 수축되고 혈행이 저하된 현대인에게 혈관관리는 필수적이다.

항산화 비타민 3종은 유해한 산소로부터 체내 조직을 보호한다. 또 항산화 비타민과 시너지 효과를 나도록 보이차 추출물과 강황추출물, 명일엽 추출물, 김치유산균, 흑후추 추출물 등 5가지의 부원료를 넣었다.

이외에도 '풀비타 나토키나아제'는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되는 장용성 코팅을 적용해 영양손실을 최소화했다고 올가측은 설명했다.

'풀비타 나토키나아제'의 가격은 400mg*120정 기준 5만5000원으로,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올가 H&B팀 최애자 팀장은 "'풀비타 나토키나아제'는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나토키나아제와 항산화 비타민 3종을 함유한 4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불규칙한 식생활과 육류 위주의 식습관 등으로 혈관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풀비타 나토키나아제'를 구입하는 이들에겐 칠레 연안에서 잡은 단일 멸치 어종에서 추출한 고농축 오메가-3인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를 무료로 증정한다.4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풀비타 나토키나아제'.<사진제공=올가>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